카페베네>신메뉴 아이리쉬 블루라떼를 마셔보았다!!* cafe*탐방기

먼저, 여기서 간단한 배경지식부터 알아볼까나^^..
아이리쉬 위스키는
이름에도 나와 있듯이 아일랜드에서 만들어지는 위스키.

주원료는 보리, 호밀, 밀, 엿기름.
특히, 다른 위스키와는 달리 피트훈연을 하지 않아서 향과 맛이 부드러운게 특징!
달콤하고 커피와 잘어울린단다.
(네이년님 감사^*^)

그래서 그런지 간혹 커피전문점에 가다보면 아이리쉬 시럽 추가 할수있는 카페도 있당.


내가 예전에 포스팅한적이 있지만,
난 카푸치노 카페라떼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부드러우면서도 시크한 여자....ㅇㅇ..

아 그런데 말이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색은 아닌데, 호감가는 색이 블루야..
카페베네에 그런걸 팔더라공ㅋㅋㅋ
라떼에 블루블루가 내 눈에서 블링블링 빛나는 거야(개드립 쏘리)
..이게 대체 뭔지..호기심반 설렘반으로 사먹어 보았징
블루는 어떤맛일까? 설마 파워에이드 맛? 민트맛?

사실은 아이리쉬 위스키래..
위스키가 블루인건 아니겠지만,
아이리쉬 위스키의 특유의 깔끔함과 달콤함이 블루랑 잘 어울리는 건 맞는 것같아.

그래도 커피에 진짜 술을 탄건 아니겠징ㅋㅋ
당연히 아이리쉬 시럽이겠징ㅋㅋ

복싱가기 전에 기분전환으로 한잔 사먹음.
여긴 카페베네 강남대로점.
강남역 10번출구에서 쭉 걸어 나오다보면,
파리크라상이 보이는데, 파리크라상 앞에 서서 이층을 바라보면
카페베네가 있어용ㅋㅋㅋ

첨엔 파리크라상 위엄에 밀린거 아님? 이라고 생각했지만,
막상 들어가니깐, 아..조망권은 확실히 카페베네가 땄음! 이라고 생각했음
강남대로가 한눈에 보이니 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어맛! 이건 뭐징?
청년봉사단 2기분들의 활동사진이 계단을 따라 전시되어 있었당.

매장에 들어가니,
매장 인테리어 굳!


이곳은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단 사실~

요것들 말고도
특히, 식사대용빵들과 커피와 잘 어울리는 달콤한 빵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당.

그리구 이것이 내가 시킨 아이리쉬 블루라떼.
내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그러는데..
저기~아래쪽 우유층이 블루야ㅋㅋㅋ

먼저 우유층 맛을 보니, 음..요맛은!
달콤한 알콜향이 나면서, 목넘김이 좋아용.
이 느낌의 근원지는 모르겠는데 산뜻하고 시원한 느낌. 여름신메뉴답게 여름에 잘어울리는 듯ㅋ

암튼 이걸 이제 에스프레소층과 잘 섞어 먹으면, 더 마이쪙*_*
바닐라라떼나 캬라멜라떼보다 가벼운 느낌.
확실히 아이리쉬 위스키가 커피랑 잘어울린다는 느낌이 어떤 느낌인지 알것 같음.


하..저 햇빛 넘 따사로워ㅠㅠ 주근깨 생길것 같앙ㅋㅋㅋㅋ

덧글

  • e 2012/05/05 18:23 # 삭제

    광고쩐다;;
  • 완두모찌 2012/05/05 20:10 #

    ^,^
  • 테인 2012/05/05 19:57 #

    아이리쉬 위스키가 커피랑 잘어울린단 사실은 실제로 그 두개를 가지고 만드는 칵테일이 있슴미다.

    아쉽게 만들어보진 못했지만 꽤나 맛있을 것으로<<<
  • 완두모찌 2012/05/05 20:10 #

    아~칵테일로도 있군요!진짜 알콜이 들어간 것도 먹어보고 싶어용*_*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